본문 바로가기
MES 문의 전화걸기
책(Book)

애플은 왜 제품이 아니라 브랜드텔링에 집중했을까? 염승선

by all it 2020. 2. 12.

유명 브랜드들의 유래

에르메스, 애플, 현대카드, 디즈니랜드 등 시대를 움직이는 대표적인 브랜드들의 유래와 그 브랜드가 표방하고 있는 가치를 정리해 놓았다. 브랜드가 가진 힘과 브랜드로 전달할 수 있는 정보의 변화에 대해 설명한다.

블로그의 글을 정리하여 모아놓은 책

회사 워크샵을 위해 선정되어 읽은 책이다. 유명 브랜드들의 유래에 대해 많은 지면을 할당하고 있으며, 오늘날 브랜드가 지닌 가치에 대해 짧게 설명한다.

브랜치(다음 포탈의 블로그 서비스)에 작성된 글을 책으로 펴낸 책이다.

깊은 통찰을 느끼기에는 조금 부족한??

브랜드와 마케팅의 연관성이나 브랜드의 이론적인 부분, 경영전략에서의 브랜드의 의미 등이 설명되지 않아 조금 아쉽다.

댓글